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211/산냥이소식/37

좌불상 2019. 2. 14. 13:31

 

 

그래서...

 

 

 

잘 했다고 쓰다듬어주면 좋다고 저렇게 꼬리를 치켜 세웁니다.

 

 

 

 

 

그러더니

 

잉?

 

또 앞서 갑니다...ㅎㅎ

 

 

 

 

 

그러더니 또 뒹굽니다..ㅎㅎ

 

 

 

 

 

그리고 또 가고....

 

 

 

 

 

또 뒹굽니다...ㅎㅎ

 

 

 

 

 

아주 잘 뒹굽니다..ㅎㅎ

 

 

 

 

 

오늘 먹보가 저하고 떨어지지  싫은 모양입니다.

 

 

 

 

 

그렇게 잘 갑니다.

 

 

 

 

 

 

얼씨구?

 

도대체 어데까지 갈려고 저런는건지...

 

 

 

 

 

야~ 먹보야...

 

그만 집으로 돌아가....

 

 

 

 

 

그래도 소용 없습니다.

 

 

 

 

 

그러더니 또 뒹굴고...

 

 

 

 

 



 

 

벌떡 일어나더니...

 

 

 

 

 

또 가다가....

 

 

 

 

 

또 뒹굽니다.

 

 

 

 

 

제가 하도 우스워서....

 

 

 

 

 

이제 그만하라고 진정을 시켜 줍니다...ㅎㅎ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