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81203/산냥이소식/17

좌불상 2019. 3. 8. 08:07

 

 

 

아~ 글쎄 이 자식이...

 

 

 

 

 

 

제가 고개를 푹 숙이고 간신히 쉬었다가 한발 올라가고

 

쉬었다가 한발 올라가고 하는데.........

 

뭔가가 제 머리통을 툭~ 하고 치네요.

 

 

그래서 보았더니....

 

 

야~ 그렇게 앉자있으니 내가 놀랬자너....

 

 

어휴~~~~

 

 

 

깜짝 놀랬네.....ㅎㅎ

 

 

 

 

 

잘 지냈니?

 

 

 

 

 

 

 

반갑다 멍멍아....

 

 

 

 

 

그러더니 배가 고픈가 불쌍한 척 오만상을 다 찌프리고....

 

 

 

 



 

불쌍하게 보일려고 눈치도 실실 보며...

 

 

 

 

 

밥을 달라고 울어 대네요.

 

 

 

 

 

 

그래도 멍멍이가 참 기특한게...

 

 

 

 

 

 

 

실은 제가 중간 봉우리를 출발하면서 부터....

 

 

 

 

 

 

계속해서 부르면서 왔거든요.

 

 

 

 

 

 

그리고 조금전에 계단을 올라오기 전에도.....

 

 

 

 

 

 

계속해서 부르면서 오니...

 

 

 

 

 

정상쪽에서 있다가 제 목소리를 듣고 울면서 달려 오더라구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