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3월5주/산냥이 소식/6

좌불상 2019. 4. 2. 08:50



그래서 멍멍이를 부르면서..




밥터로 가는데...




대답이 없네요.


이런날 나올리가 없죠.




그래서 밥터를 보니...





물은 조금 바쳐져 있고...





물통들은 잘 있고...





잉?


밥은 한톨도 없네요?


멍멍이 혼자서 이것을 다 먹을리가 없는데...


이상하네요.




그리고 물은 반이 남아있네요.


한통이면 2주는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물통 설치해 준것은 성공이네요.




물도 알맞게 고여있습니다.





그래서 고인물을 통에 더 담아놓고...







밥도 일주일치를 부어주고...





다시 부지런히 가서...





중간 봉우리를 올라가는데...





바람에 제가 쓸어질 지경입니다.





그래서 주변에 대고 불러보지만...





예상대로 아무녀석도 대답이 없네요.


이런날 올라오면 츄바카 정도는 날라갈듯 싶습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