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4월3주/산냥이 소식/2

좌불상 2019. 4. 22. 13:46



주인은 돌아오신듯 한데...




저 줄을 보시고 바꿔주면 좋을텐데......





그렇게 백구는 잘 먹네요.





그리고 물통을 보니....





거의 비어서 물을 담을려고 가지고...





어미한테 갑니다.






역시나 어미도 좋아라 합니다.





자..먹어라...





그렇게 주고 물을 담아서 백구한테 주니...





변함없이...





저 자세로 마시네요.





그렇게 주고...





잘 놀아라...하고 올라가는데...





좌판 할머님댁에서 키우는 녀석이 차위에 올라가서 놀고있네요.


샴인데 안에서 안키우고 그냥 밖에 놓아서 키우네요.




그렇게 올라가다보니 산에 산벚꽃이 10000개 했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