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2주/산냥이 소식/5

좌불상 2019. 6. 18. 09:38



도대체 누가 이런건지...




그리고..





밥통은 저렇게 절벽 아래로 던져버리고....





프라스틱 밥통은 더 멀리 던져 버렸네요.





그래서 다시 내려가서 주어오는데 바둑이도 따라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옵니다.





그래서 일단은 캔을 줍니다.





그랬더니 잘 먹네요.





그 순간 츄바카도 달려옵니다.


어데 먹거리 찾으러 갔다가 오는듯 합니다.




그러더니 바둑이가 먹는 캔을 먹다가...


어미한테 한방 얻어 터지네요.




그러더니 못먹고 저러고 있네요.






바둑이는 자기것 이라고 열심히 먹고...






츄바카는 다가오지도 못하고 저러고 있습니다.






그래서 츄바카것을 새로 담아서..





주니 잘 먹네요.






그래도 많이 마르진 않은것 같습니다.





두녀석 모두....







건강하게 보입니다.







천천히들 먹어라....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