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4주/산냥이 소식/9

좌불상 2022. 6. 22. 15:41

 

바둑이도 더운가

 

 

연신 헥헥 거리네요

 

 

 

자...밥 먹어라

 

 

 

그렇게 먹더니

 

 

 

물도 마시고

 

 

 

더운가 그늘로 가네요

 

 

 

그래서 저도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하니

 

 

 

쩜코하고

 

 

 

재롱이가 있네요

 

 

 

오늘은 더워서 그늘에서 밥을 줍니다.

 

쟂빛이도 이때 도착하네요

 

 

 

자..먹어라

 

 

 

그렇게 한참 먹더니

 

 

 

다들 먹었네요

 

 

 

그렇게 한참을 있다가

 

 

 

다시 출발해서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