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522/산냥이소식/1

좌불상 2019. 1. 24. 12:25
  

    

갑니다.

 

 

 

해가 길어지니 좋네요.

 

 

 

 

 

 

다음날 아침 일찍.....

 

 

 

 

초롱이가 반가워 합니다.

 

 

 

 

 

 

빙빙 돌며 좋아라 합니다.

 

 

 

 

 

 

제 손을 먼저 물기부터 합니다.

 

 

 

 

 

 

발톱이 커서 제 다리와 팔을 다 할퀴어 버리네요.

 

 

 

 



 

 

밥도 주고.....

 

 

 

 

 

손~~ 하면 딱~ 내밉니다.

 

 

 

 

 

 

통 속에 들은 밥을 먹을려고 난리를 치네요.

 

 

 

 

 

 

 

어린 녀석이지만 발톱이 대단 하네요.

 

 

 

 

 

 

으헤헤헤~~~

 

 

 

 

이제 갈테니 이따가 보자.......

 

 

 

 

 

시무룩....

 

 

 

그렇게 올라가서 ......

 

 

 

백구네 집에 왔습니다.

 

 

과연 돌아 왔을련지 일주일 동안 걱정을 했네요.

 

제발 제발~~~ 하면서 .......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