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0월1주/산냥이 소식/3

좌불상 2022. 10. 1. 15:40

그리고

 

 

한녀석이 더 있길래 밥좀 부어주고

 

 

 

중간에 올라서

 

 

 

재롱이하고 다른 녀석들도 부르니 오늘은 없네요

 

 

 

새끼들은

 

 

 

부어준 밥을 잘 먹네요

 

 

 

그래서 그늘에서 좀 쉬는데

 

 

 

아..재롱이가 오고

 

 

 

츄바카는 저기에서 사람들 한테 뭘 얻어 먹네요

 

 

 

그래서 일단 밥을 먹이는데

 

 

 

츄바카도 오더니

 

 

 

잘 먹네요

 

 

 

그래도 다들 잘 견디고 있었네요

 

 

 

그렇게 다 먹더니

 

 

 

옆에서 놀다가

 

 

 

다시 갑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내려가서

 

 

 

꼬짤이 터에가니 없네요

그래서 좀 쉬다가

 

 

 

다시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