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2월1주/산냥이 소식/3

좌불상 2022. 12. 1. 15:52

그렇게 한참을 먹더니

 

 

바둑이 하고 껌투는 다 먹고

 

 

 

재투는 여전히 먹네요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다시가는데 중간에 녀석들이 보이네요

 

 

 

그리고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해서

 

 

 

다른 녀석들도 부르니

 

 

 

다들 오네요

 

 

 

오늘은 바둑이 새끼도 왔네요

 

 

 

쟂빛이하고 징징이도 잘 있고

 

 

 

그래서 물부터 부어줍니다.

겨울에는 물이 얼어서 물 먹이기가 가장 힘드네요

물통을 양지 바른곳에 놓아두면 좀 녹아서 하루는 먹일수도 있는데

사람들이 절벽아래로 던저 버리니 그럴수도 없고....

 

 

 

그리고 밥을 챙겨서

 

 

 

줍니다.

 

 

 

다들 잘 먹네요

 

 

 

요즘에 평소보다도 많이 먹어서 가지고 온 밥이 적을것 같은데....

이따가 꼬잘이도 먹어야 하는데 다 먹으면 않되는데....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