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529/산냥이소식/8

좌불상 2019. 1. 24. 14:29

 

 

 

이녀석도 성격이 참 순진하네요.

 

 



 

 

그래서 밥을 좀 더 주니......

 

 

 

 

 

 

 

 

잘 받아 먹네요.

 

 

 

 

 

ㅎㅎ

 

 

 

그리고 이제 가자......했더니

 

 

 

출발준비 완료....

 

 

 

 

 

그렇게 다음 봉우리를 향해서 또 갑니다.

 

 

 

 

 

살다보니 이름도 모르는 강아지하고 등산을 하게 될 줄이야....

 

 

 

 

 

저기 큰 바위도 보이고........

 

 

 

 

 

높지않은 바위에 걸터앉아 쉬는데도.....

 

 

 

 

 

옆에서 여기저기 구경을 하면서.....

 

 

 

 

 

이렇게 자연과 교감을 이룹니다.

 

 

 

 

 

부르면 쳐다도 보고....

 

 

 

 

 

 

피곤한가 가끔은 눈도 감고.....

 

 

 

 

 

그렇게 쉬면서 또 갑니다.

 

 

 

 

 

급경사 인데도 로프도 안잡고 잘 올라오네요..ㅎㅎ

 

 

 

 

 

그렇게 큰바위가지 와서.....

 

 

 

 

 

 

또 좀 쉬게 해주고.....

 

 

 

 

 

바둑이가 살던곳에 오니....

 

 

 

 

 

밥그릇도 엎어져 있고.....

 

 

 

 

 

그런 제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네요.

 

 

 

 

 

 

그래서 물과 밥을 앞에 놓아주었더니....

 

 

 

 

 

밥은 안먹고 물은 마시네요.

 

 

 

 

 

목이 말랐나 많이 마시네요.

 

 

 

 

 

그리고 제가 마무리 하는동안 옆에서 저렇게 지켜보고....

 

 

 

 

 

또 앞장서서 갑니다.

 

 

 

 

 

 

그러다가 뒤에서 졸졸 따라 오기도 하고.....

 

 

 

 

이때......

 

 

 

아~~ 이런~~~~~~~

 

이럴수가~~~~~~~~~~~~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