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529/산냥이소식/9

좌불상 2019. 1. 24. 14:31
 

 

지금까지 포스팅할 사진을 올리고 글을 썼는데

 

올릴려고 했더니 자동 저장이 않되고 지워지네요.

 

이런때는 다시 쓸려면 참 열받죠.......ㅠㅠ

 

 

 

 

 

그렇게 둘이서 부지런히 갑니다.

 

 

 

 

세상은 고요하고.....

 

 

 

 

 

짧지만 급경사도 잘 올라오고......

 

 

 

 

 

가다가 제가 쉬면 주변에서 경계도 서고......

 

 

 

 

 

이 산에서 가장 난코스 입니다.

 

경사도 심하고 길고.......

 

 

 

 

 

사람들이 내려오니 저 아래서 기다리네요.

 

 

 

 

 

 

그러다가....

 

 

 

 

한걸음에 올라 옵니다.

 

아~ 네발 짐승에 대한 부러움이여......

 

 

 

 

 

그렇게 올라와서 쉬면서 목이 마를것 가아 물을주니 잘 마시네요.

 

저 그릇은 제가 정상에서 멍멍이 밥그릇으로 사용할려고

 

몇개 숨겨놓았던 것을 혹시나 물을줄때 필요 할 것 같아서

 

가지고 온것인데 요긴하게 쓰네요.

 

 

 

 

 

 

멀리도 왔습니다.

 

 

 

 

 

그렇게 물과 밥을 먹더니.....

 

 

 

 

 

세상을 굽어보며 쉬네요.

 

 

 

 

 

무슨 생각을 하는건지....

 

 

 

 



 

이녀석은 신기한게 지금까지 한번도 짖는 것을 못 보았네요.

 

 

 

 

 

그렇게 쉬다가.....

 

 

 

 

 

또 갑니다.

 

 

 

 

 

 

그렇게 중간 봉우리에 다다르니....

 

 

 

 

 

 

어미 냥이가 살던곳에 강아지와 함께오니

 

묘한 마음이 듭니다.

 

 

사람과 동물과의 교감 이라는게 참 아이러니 합니다.

 

 

 

그렇게 쉬다가......

 

 

 

 

또 갑니다.

 

 

 

 

 

내리막길도 잘 내려 갑니다.

 

 

 

 

 

가다가 제가 늦으면 저렇게 기다리기도 하고.....

 

 

 

 

 

 

늦으면 다시 올라와서.......

 

 

 

 

 

다시 저를 데리고 갑니다.

 

 

 

 

 

볼수록 멋진 녀석이네요.

 

 

 

 

 

 

제가 개인주택에 산다면 저런녀석 하나 키우고 싶네요.

 

 

 

그렇게 가다가.....

 

 

 

한끼를 때우고 가려고 쉽니다.

 

 

 

그런데 이때.......

 

아~~~~~~

 

이럴수가~~~~~ㅠㅠ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