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월2주/산냥이 소식/9

좌불상 2023. 2. 7. 15:17

그렇게 신나게 먹고

 

 

바둑이는 다 드시고

 

 

 

껌투도 다 먹고

 

 

 

물도 마십니다.

 

 

그때

 

 

츄바카가 오네요

 

바둑이는 아마도 지 새끼인줄 아나 봅니다.

 

 

 

그런데

 

 

 

녀석들도 선거를 하나 3자 회의를 하네요

뭐 서로 지가 잘났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밥이나 먹으면서 싸워라 하고 좀더 부어주고

 

 

 

다시 가는데

 

 

 

계단위에 꼬롱이가 앉자 있네요

 

 

 

그렇게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르니

 

 

 

징징이만 올라오네요

 

 

 

재롱이하고 추투는 안보입니다.

 

 

 

그래서 일단 물부터 부어주고

 

 

 

재롱이 하고 추투는 어데 갔냐고 물어 보아도 대답을 안하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