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3-19/산냥이 소식/2

좌불상 2024. 3. 19. 14:17

요즘에 쟂빛이가 계속해서 껌투를 괴롭히네요

그러니 껌투는 다른데로 돌아 다니고....

 

 

너 자꾸 그러면 밥 굶는다....

 

 

 

그리고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들 먹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고

 

 

 

쟂빛이는 다 먹고

 

 

 

바둑이도 다 먹고

 

 

 

마무리가 됩니다.

 

 

 

그래서 좀더 주고 다시 가는데...

쟂빛이가 또 껌투를 괴롭히네요.

 

그렇게 다시 가는데

 

 

오늘은 바둑이가  따라오네요

 

 

 

그래서 데리고 가는데

 

 

 

중간에 도착하니 날이 갑자기 급변합니다.

 

갑자기 어두워 지더니 비가 막 오네요

그러자 바둑이는 오다말고 바위틈으로 피하네요

 

그래서 할수없이 그냥가서

 

 

바둑이 터에서 좀 쉬고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릅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