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3-21/산냥이 소식/3

좌불상 2024. 3. 21. 14:19

 

그리고 주니

 

 

 

잘 먹네요

 

 

 

바둑이도 오늘은 많이 먹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고

 

 

 

다 먹었습니다.

 

 

 

그래서 좀더 주고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르니

 

 

 

오늘도 재롱이만 있네요

 

 

 

아무래도 츄바카는 10년 이란 세월을 살아서 떠난듯 싶습니다.

어려서 부터 이 부근을 벗어난 적이 없어서 이렇게 안올리가 없거든요.

 

 

 

그런데 누가 물통을 또 버렸네요

 

 

 

그래서 다시 만들어 주고

 

 

 

밥을 줍니다.

 

 

 

잘 먹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