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월4주/산냥이 소식/8

좌불상 2019. 1. 29. 09:31



츄바카는 그렇게 먹다가...




정상쪽을 쳐다보네요.



그래서 왜 그러지?..하고 저도 쳐다보니..



이런...



멍멍이가 그냥 가네요.



오늘은 멍멍이가 완전히 삐진것 같습니다.


왜 그러지?.......하는데....




앗...

 

저 계단아래에 저 녀석이?



아~~~


그래서 그랬구나....하고 이제사 이해가 가네요..ㅎㅎ


그래서 멍멍이가 삐졌었군요...ㅎㅎ




그러자 츄바카는 다시 먹기 시작하고...






바둑이는 어데로 간건지 보이지도 않고...







그렇게 열심히 먹더니..






이젠 다 먹었네요.







그거 그만먹고 라면도 먹어라..







그랬더니 라면을 먹습니다.






그런데 배가 안고픈가...






별로 신통치 않게 먹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