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010/10일연속 밥배달/34

좌불상 2019. 2. 11. 14:39

 

 

그렇게 두 녀석의 투닥거림을 보면서.....

 

 

 

 

저도 다시 갈 채비를 합니다.

 

 

 

 

 

멍멍이가 오는 바람에 또 1시간 이상을 놀아 주었네요.

 

 

 

 

 

그러다보니 2시간 이상을 놀아준거네요.

 

 

 

 

 

그래서 멍멍이 한테.....

 

나 이제 갈테니 밥먹고 잘 놀고 있어라....합니다.

 

 

 

 

 

그리고 밥도 더 부어놓고니...

 

 

 

 

 

멍멍이가 쳐다보다가...

 

 

 

 



 

와서 먹네요.

 

 

 

 

 

 

잘 먹고....

 

 

 

 

 

 

잘 놀고 있어라....

 

 

 

 

 

내일 또 올께....

 

 

 

 

 

그랬더니....

 

 

 

 

 

졸린가 보네요.

 

 

 

 

 

 

슬슬 눈이 감깁니다.

 

 

 

 

 

 

 

그래서 일어 납니다.

 

 

 

 

 

그렇게 가면서 쳐다보니...

 

 

 

 

 

 

 

 

자고 있네요.

 

 

 

 

 

 

 

멀리서 찍은겁니다.

 

 

 

 

 

그렇게 중간 봉우리에 와서보니 물은 그런대로 있고.....

 

 

 

 

 

밥도 좀 남았네요.

 

아마도 멍멍이가 먹고 오는 중 였나봅니다.

 

 

 

 

 

 

그래서 물도 다시 채워주고....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