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010/10일연속 밥배달/45

좌불상 2019. 2. 11. 15:09

 

바둑이가 새끼를 낳고는 좀 마른듯 하더니...

 

 

 

 

이제 살살 살이 오르는것 같네요.

 

 

 

 

 

 

 

밤을 먹으면서 잠시 쉴때도 제 앞에서 저럽니다.

 

 

 

 

 

 

그리고...

 

 

 

 

 

다시와서 먹기도 하고...

 

 

 

 

 

 

 

 

많이 먹어라...

 

 

 

 

 

 

그리고 물도 마십니다.

 

 

 

 

 

 



 

목이 말랐엇나 많이 마시네요.

 

 

 

 

 

 

그러면서도 자꾸 아랬쪽을 쳐다 봅니다.

 

아기의 무슨 소리가 들리는건지....

 

아니면...

 

다른 동물들이 움직이는 소리를 들으려는건지....

 

 

 

 

 

 

그러더니 별일이 없나 재롱을 피우네요.

 

 

 

 

 

 

뒹굴~뒹굴~~

 

 

 

 

 

 

ㅎㅎ

 

 

 

 

 

 

한참을 저러네요.

 

 

 

 

 

 

 

 

밥값을 하느라고 고생을 하네요...ㅎㅎ

 

 

 

 

 

 

그렇게 운동을 하고 또 밥을 먹고.....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