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030/산냥이소식/31

좌불상 2019. 2. 12. 13:08

 

그랬더니....

 

 

 

제일로 어린녀석이 오더니 빨리좀 주세용~~

 

 

 

 

 

먹보는 여전히 울어댑니다.

 

 

 

 

 

먹보 옆에있는 저 녀석도 그런대로 잘 따르는 녀석인데

 

빨리 달리고 애걸복걸을 하네요...ㅎㅎ

 

 

 

 

 

그래서 여럿이 먹으라고 넓게 펴서 줍니다.

 

 

 

 

 

그랬더니 배가 고팠었나 잘들 먹네요.

 

 

 

 

 

 

옹기종기 모여서....

 

 

 

 

 



 

서로 얼굴을 디밀고 밀치기도 하면서....

 

 

 

 

 

 

원형식탁이니?

 

돌아가면서 먹게?..ㅎㅎ

 

 

 

 

 

 

 

그렇게 먹는것을 옆에서 지켜보면...

 

 

 

 

 

녀석들이 하는 행동때문에 웃음이 나옵니다...ㅎㅎ

 

 

 

 

 

그래서 밥을먹는 먹보를 잡아서...

 

 

 

 

 

서울 구경을 시켜줍니다.

 

 

 

 

 

이런때 먹보 표정을 보면...

 

 

 

 

 

저도 웃음이 나옵니다...ㅎㅎ

 

한번도 움직이지 않고 저렇게 가만히 있어요.

 

 

 

 

 

그리고 더 먹어라...하고 놓아 줍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