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211/산냥이소식/36

좌불상 2019. 2. 14. 13:30

 

 

 

그리고 잡아서...

 

 

 

 

서울구경을 시켜 줍니다.

 

 

 

 

 

먹보는 이러는게 재미가 있나봐요...ㅎㅎ

 

 

 

 

 

아구~ 나 죽었다....ㅎㅎ

 

 

 

 



 

서울 구경을 은근히 즐기는 녀석 같아요...ㅎㅎ

 

 

 

 

 

그리고 놓고 가는데.....

 

 

 

 

 

이젠 앞서서 갑니다..ㅎㅎ

 

 

 

 

 

저 위에선 먹동이가 뭘 잡고있고....

 

 

 

 

 

그렇게 앞서가던 먹보가 갑자기...

 

 

 

 

 

뒹굴며 재롱을 핍니다..ㅎㅎ

 

 

 

 

 

 

 

아주 좋아라 하며 뒹구네요..ㅎㅎ

 

 

 

 

 

그리고 또 앞서 가다가....

 

 

 

 

 

또 뒹굽니다.

 

 

 

 

 

아주 재미가 들렸나 보네요..ㅎㅎ

 

 

 

 

 

 

그래서 잘한다...하며 쓰다듬어 줍니다.

 

 

 

 

 

그랬더니 또 합니다..ㅎㅎ

 

 

 

 

 

아구~ 먹보 착해라....

 

 

 

 

 

먹보는 귀염성이 남다른 녀석 입니다....ㅎㅎ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