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424/산냥이소식/7

좌불상 2019. 1. 23. 10:54
 

 

아~~~ 이런.......

 

 

 

제가 실수로 준비된 사진을 지우는 바람에

 

한 회분의 포스팅 사진이 삭제되어 버렸네요....ㅠㅠ

 

 

그래서 도착 하면서 부터 멍멍이의 사진이 사라졌네요.

 

오늘은 그냥 멍멍이의 말미 부분의 사진만 보셔야겠네요.

 

 

 

 

 

그렇게 멍멍이 한테 올라와서 불러서 평소처럼 캔과 밥을 주고나니.......

 

 

 

 

물도 잘 마시네요.

 

 

 

 

 

 

그리고 이제 배가부른가.....

 

 

 

 

 

앞에 앉아서 쳐다 보길래.....

 

 

 

 

 

내일 아침까지 먹으라고 더 부어주니.....

 

 

 

 

 

따뜻한 곳에 앉아서 잠을 청하네요.

 

 

 

 

 

 

 

그래서 내일보자......하고......

 

내려 갑니다.

 

 

 

 

 

산에는 진달래가 만개를 하고....

 

 

 

 

 

 

 

나뭇잎들도 파릇한 새싹으로 옷을 갈아 입네요.

 

 

 

 

그렇게 내려와서 백구네 집에오니....

 

 

 

다른데를 쳐다 보고 있길래.......

 

 

 

 

 

백구야~~~ 하고 부르니 득달같이 달려 오네요.

 

 

 

 



 

그러면서 좋답니다....ㅎㅎ

 

 

 

 

 

이녀석은 저만보면 꼭 기지개를 켜요....ㅎㅎ

 

혓바닥은 길기도 하네요..ㅎㅎ

 

 

 

 

 

그래서 밥을 주고......

 

 

 

 

 

서너번을 주니.....

 

 

 

 

 

어쭈.....

 

윙크까지 하네요....ㅎㅎ

 

 

 

 

 

 

그래서 한번 더 주니.....

 

 

 

 

 

 

제 손등을 핧아주네요......ㅎㅎ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