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510/산냥이소식/4

좌불상 2019. 1. 23. 13:31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내려가는데.......

 

 

 

 

 

백구네 가기전에  처음보는 이녀석을 만나서.....

 

 

 

 

 

밥을주니......

 

 

 

 

 

제가 멀어지면 먹네요.

 

 

 

 

 

그리고 또 따라오고....

 

 

 

 

 

 

그렇게 몇번을 주고....

 

 

 

 

 

 

 

내려오다 보니....

 

 

 

백구가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이 녀석은 참 순해요.

 

 

 

 

 

 

 

그래서 밥을 주고....

 

 

 

 

 

 

 

 



 

다음에 또 보자...하고

 

 

 

 

 

 

초롱이 한테 오니.......

 

 

 

 

 

초롱이가 목욕을 하고 있네요.

 

 

 

 

 

 

주차장에서 자주 굴러서 그런가 빨리 더러워 진다고 하네요.

 

 

 

 

 

눈망울이 검은 포도알 같아요...ㅎㅎ

 

 

 

그렇게 내려와서......자고

 

 

 

다음날 아침......

 

 

오늘은 서해안에 있는 섬을 들어 가 볼 생각 입니다.

 

 

 

 

 

그래서 고속도로를 타고 항구까지 갑니다.

 

 

 

 

 

연산홍이 예쁘게 피었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