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4주/산냥이 소식/10

좌불상 2022. 6. 23. 15:21

2022-06-23

 

다음날

 

 

다시가서 도착하니

 

 

 

오늘은 날이 이렇네요

정오때 부터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오긴 전에 밥을 먹여야 하니 부지런히 돌아야 겠습니다.

 

 

 

그리고 올라가니 바람은 강한데 서쪽은 아직 훤 하네요

 

 

 

그래서 다시가서 큰바위를 지나서

 

 

 

보라터에 도착하니

 

 

 

둘다 있네요

 

 

 

잘들 지냈구나

 

 

 

그리고 밥을 준비해서

 

 

 

줍니다.

 

 

 

그렇게 한참을 먹더니

 

 

 

보라는 다 먹고

 

 

 

카이도 다 먹었네요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잘 지내라 하고

 

다시가서 바둑이터 근처에 가니

 

 

 

바둑이가  오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