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3월4주/산냥이 소식/10

좌불상 2023. 3. 21. 15:37

이제 날이 더워지니

 

 

녀석들이 그늘을 찾네요

 

 

 

추투도 그렇게 다 먹고 쉬다가

 

잉?

 

갑자기 쏜살같이 달려 갑니다.

그래서 왜 그러지 하고 보니

 

 

 

저 바위로 작은 도마뱀이 가니 잽싸게 가서

 

 

풀 속에 숨으니 계속해서 뒤적 거리더니

 

 

 

결국에는 잡아내네요

 

도마뱀 저 작은 녀석이 가는 소리를 어떻게 들은건지 대단합니다.

 

 

 

그러다가 놓치니

 

 

 

저렇게 한 5분을 뒤적 거리다가

 

 

 

또 잡아 냅니다.

 

 

 

그러다가 결국에는 사망하니 먹지도 않고 마무리가 되네요

 

 

 

그리고 밥을 좀 더 먹고

 

 

 

쉬네요

 

 

 

그렇게 한참을 있다가

 

 

 

다시 내려 가는데

 

 

 

갈림길에서 한 50미터 내려가니 꼬짤이가 산비탈에서 오네요

 

 

 

아마도 이 부근에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데리고 내려 가는데

 

 

 

좀 가다가 힘든가 자꾸 쉽니다.

 

 

 

그렇게 내려가서

 

 

 

중간 지점에서 또 쉽니다.

 

 

 

녀석도 힘든가 보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