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3월5주/산냥이 소식/18

좌불상 2023. 3. 30. 15:20

그렇게 한참을 먹는데

 

 

 

재롱이 새끼로 추정되는 저 녀석이 오늘은 올라 오네요

 

 

 

저 녀석은 츄바카를 졸졸 따라 다니던데....

 

 

 

재롱이는 이제 다 먹고

 

 

 

저 녀석은 조금씩은 다가 오는데 밥은 아직 안먹네요

 

 

 

이제 녀석들도 다 먹었네요

 

 

 

이 녀석도 눈치를 보더니

 

 

 

조금씩은 다가 옵니다.

 

 

 

너도 배고프면 드세요

 

 

 

그리고 추투가 물을 마시니

 

 

 

저 녀석도 가서 물을 마시네요

 

 

 

그렇게 한참을 놀아주고

 

 

 

다시 출발해서 내려 가는데

 

 

 

꼬짤이터 까지 중간쯤 가니

 

 

 

꼬짤이가 올라 오네요

아마도 배가 고프니 오는중 인가 봅니다.

 

 

 

그래서 데리고 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