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여행 이야기

섬진강변과 남해도-1

좌불상 2020. 3. 26. 15:28



지리산에 오른 다음날 아침





남쪽으로 내려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섬진강변을 따라서







천천히 내려갑니다.







벚꽃이 잘 피었네요.







그렇게 쉬엄쉬엄






내려가다가





남도대교를 건너서






쭉 내려갑니다.







그러다가 이런길도 가 보고





이런데도 들어가보고








작년에 공사하던 다리도 완공 되었고





노량에 도착하니





노량대교도 완공되었네요.





그래서 전망대를 올라가보니





좌측은 남해대교






이건 노량대교 입니다.





저기 절벽위의 집은 경치가 끝내주겠네요.





멀리 광양제철소도 보이고





여수시도 보이네요.





다시 노량대교를 건너가서





남해섬을 돌아봅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