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424/산냥이소식/11

좌불상 2019. 1. 23. 11:12
 

 

그래서 일단은 캔을 주고......

 

 

 

 

 

 

 

 

다 먹고나더니 기분이 좋은가 보네요~~~~

 

 




 

 

 

뭐라하면 혀도 낼름.....

 

 

 

 

 

 

 

 

 

 

그렇게 밥도 더 부어주고 놀다가 나 간다 ....했더니....

 

 

 

 

 

저렇게 데크 아래 바위에 앉아서 세상을 굽어 보다가........

 

 

 

 

 

다음에 또 보자.......했더니

 

저렇게 쳐다 보네요.

 

 

 

 

 

길가에는 진달래도 다 피고......

 

 

 

 

 

 

그렇게 큰 바위까지 와서......

 

 

 

 

 

 

냥이 집을 보니 예상대로 밥이 그대로 있네요.

 

 

 

 

 

그래서 좀더 부어주고.......

 

 

 

 

 

바둑이가 사는 곳에가서 부르니......

 

 

 

 

 

제 집 근처에 있다가 대답을 하네요.

 

 

 

 

 

냥냥~~~~~

 

 

 

 

 

그러더니 잽싸게 오네요.

 

 

 

 

 

 

그리고 밥을 달라고 냥냥~~~~~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