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3월4주/산냥이 소식/1

좌불상 2023. 3. 19. 15:35

2023-03-19

 

 

다음날

 

 

다시가서

 

 

 

오늘은 다시 여기로 갑니다.

 

 

 

요즘에 날리 풀리니 주말과 휴일에 사람들이 많아 지네요

너희들도 잘 얻어먹고 있어라

 

 

 

그리고 올라 가는데

 

 

 

이 산에서 올 첫 진달래가 피었네요

 

 

 

그렇게 올라가서

 

 

 

중간 지점을 지나서

 

 

 

오늘도 여기 까지만 갑니다.

 

 

 

ㅋㅋㅋ

또 왔네.....또 왔어.

 

 

그렇게 쉬고서

 

 

다시 내려가다가

 

 

 

다시 능선길로 접어들어

 

 

 

올라가서 좀 쉬고

 

 

 

다시 내려가서

 

 

 

평소처럼 쉼터에서 쉬고

 

 

다시 꼬짤이 한테 갑니다.

 

 

 

그렇게 부르면서 가다가

 

 

 

거의 도착 했는데도 안오네요

 

 

 

그렇게 도착하니

 

 

 

역시나 없습니다.

 

 

 

그래서 좀 쉬고

 

 

 

다시 올라가서

 

 

 

마지막 쉼터에서 쉬면서 불러도 안오네요

 

그때

아시는 분이 내려 오시길래 물어 보았더니

중간 봉우리에 6녀석이 있는데 꼬짤이도 거기에 있는것 같습니다.

꼬짤이는 아마도 밥을 먹으러 간것이 아니라 저를 만나려고

올라간듯 싶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다른 녀석들 하고 안싸우고 잘 지내니

그냥 거기서 지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런데 저를 보면 또 따라 내려오니 그게 문제죠.

 

그리고 안보이던 껌투는 

전번에 정상 부근에서 보였다가 이제는 그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다행히 별일은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출발해서

 

 

 

밥터에 밥은 안부어주고

 

 

 

다시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